일본 레스토랑 도산 방지 대책

0 have signed. Let’s get to 200,000!


日本語/English/中文

전세계의 레스토랑도 같은 상황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일본의 수많은 레스토랑도 큰 영향을 받고 있어,
이대로 외출자숙이나 기업의 회식자제가 계속 된다면 도산하는 레스토랑이 속출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한편으론, 감염확대를 막기 위해선 외출자제가 필요하다는 점은 레스토랑에서도 이해하고 있으므로 그저 손님이 없는 지금 상황을 견디고 있는 실정입니다.

문제는

・일본정부가 록다운을 시행하지 않고, 자숙여부를 개인의 판단에 맡기고 있는 것
・개인이 자숙여부를 판단하므로 국가로부터의 보상대책 결여
・보상안이 있긴 하지만 정부의 판단과 시행속도가 매우 느리고 보상이 지급될 무렵엔 레스토랑이 이미 재기불능일 가능성이 높음

이상입니다.

저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HAJIME', '카시와야(柏屋)'의 오너 셰프를 필두로 지금까지 일본의 레스토랑을 사랑해주신 해외의 여러분들에게 서명협조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절대로 기부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서명해주시는 것만으로 OK입니다.
협조해주신 서명은 일본 정부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구제 의뢰내용은 매출감소와 점포휴업의 상황에서도 지불해야하는 고정비용(임대료 등)과 인건비의 보조입니다.
이를 통해 한시라도 빨리 레스토랑에 대한 보상을 요구하여 1개 점포라도 더 많은 레스토랑을 지키고 싶습니다.

이후 일본에 방문하실 때 여러분이 좋아해주시는 음식점이 문을 다는 것을 막기 위해서라도
일본정부와 각 지자체에 요식업계에 대한 구제의 목소리를 호소하려 합니다. 이를 위해선 여러분의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일본에 오셨을 때 최고의 요리를 대접하여 즐겁게 식사해주시기 바라는 마음입니다.

일본 국내의 활동(일본어)
https://bit.ly/2yAEeOf

재팬 타임즈
https://bit.ly/2xUi0qn


이 후 청원을 위한 조정을 진행하면서 기재한 내용이 수정될 수도 있습니다.
신속하게 진행해야 하는 사안이므로 우선 시급히 메일연락 드립니다.
많은 양해와 협력을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해외창구
마이 컨시어지 재팬(My Concierge Japan) 멤버 일동

발기인
HAJIME 요네다 하지메
카시와야 마츠오 히데아키
(주)Office musubi 스즈키 유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