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ition Closed

북한에 억류된 임현수 목사님을 구합시다!

This petition had 185,380 supporters


이곳은 원본인 영어청원 (https://www.change.org/p/get-canadian-humanitarian-out-of-north-korean-prison-freepastorlim-bringlimhome) 의   한글 버젼입니다.

지난 수요일, 북한 대법원에서 한국계 캐나다인 임현수 목사님에게 무기징역과 강제 노역을 선고했습니다.

임현수 목사님은 97년도부터 꾸준히 북한과 캐나다를 오고가시며 고아원, 유아원, 양로원등을 지원하시고 북한 주민들에게 식품, 농업 기구, 교과서 등을 전달해오신 인도주의적 활동가이십니다. 임현수 목사님은 북한 주민들의 탈북을 돕고 종교를 통해 북한 정권을 무너뜨리려했다는 죄목으로 구금되셨습니다. 이에 기자회견을 열어 이러한 내용들을 시인하기도 하셨으나, 북한에 억류되었다가 구출된 다른 이들의 증언을 통하면 이것은 압박과 강요에서 나온 강제시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임현수 목사님은 지난 2월부터 10개월간 북한에 구금되어 계십니다. 60대 초반이신 목사님은 건강이 좋지 않으셔서 북한 감옥과 노역 생활을 오래 견디실 수 없습니다.

임현수 목사님을 구하기 위해서는 캐나다 정부와 유엔의 노력이 꼭 필요합니다. 캐나다의 새로운 총리인 저스틴 트루도 총리와 외교부 장관 스테판 디옹,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님 등 세 분에게 전달될 서명입니다. 

캐나다 정부의 노력만 있다면, 임현수 목사님의 구제는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작년에는 미국 정부에서 고위급 인사를 보내어 억류 중에 있던 미국 시민 두명을 구해낸 바 있습니다.

아무도 가려고 하지 않는 곳에 몸소 가 희생과 봉사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한 임현수 목사님이 한시라도 빨리 안전하게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서명을 하신 후에는 이 링크를 주위분들에게 보내주시면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는 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청원 시작:

안지수 (앨버타주립대 로스쿨), 임현수 (예일대 로스쿨)

저희는 임현수 목사님 가정과 토론토 큰빛교회와는 아무 상관이 없는 두 명의 한국계 캐나다인 학생입니다. 



Today: Free is counting on you

Free Pastor Lim needs your help with “Ban Ki-moon, Justin Trudeau: 임현수 목사님 풀어주세요!”. Join Free and 185,379 supporter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