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ition Closed

마인드컨트롤 전자파무기 수사및 공간보호법 법안 개정

This petition had 30 supporters


우리는 상상도할수없는 엄청난 과학기술의 세상에서 살고있습니다.
과학기술의 발전은 인류의 발전과 삶에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암세포를 레이저를 이용해  제거하기도하고 개인의 신원정보가 담긴 생체칩을 인체에 이식하기도하는 세상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눈부신기술의 이면에는 불편한 진실이 숨어있습니다.
어떤 단체는 이러한 치부가 세상에 드러나는것을 끔찍이 여겨 숨기려하고 외면하려 합니다.
또 어떤 단체는 이에 맞서 세상에 알리려 무단한 노력을 가하고있습니다.


이런 세상의 이면에서 싸우고있는 주체는 바로 '마인드컨트롤 전자파 무기' 입니다.


치부를 숨기려하는자는 불분명한 정부쪽의 단체이며, 맞서싸우는자는 이 마인드컨트롤 무기의 피해자인 TI 라고 불리는 일반 시민들입니다.


지금부터 마인드컨트롤 전자파 무기를 세상에 알리겠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마인드컨트롤이란 사람의 생각과 감정을 뇌파만으로 읽어내는것을 말합니다.
-------------------------------------------------------------------------------------------------
마인드컨트롤 전자파 무기는?
1950년대 냉전시대에 적국 포로로부터 자백을 얻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처음 탄생되었습니다.


TI란?
포로들의 심문 과정을 위해 고문, 최면, 세뇌 등의 기법이 발달하고 과학적인 수단을 동원하면서 탄생한 정신 고문, 심문, 세뇌에 관한 범죄에 대한 피해자를 말합니다.


역사적 의미
1953년에 시작되어 1973년에 중단된 것으로 알려진 MKUltra 프로젝트가 있으며 그것은 사람들의 정신 상태를 조작하기 위해 LSD 같은 뇌에 영향을 주는 약물과 최면, 고문을 이용하여 효율적인 심문, 고문, 세뇌에 대한 인체실험, 연구입니다.
후에 발달하여 일반 대중을 상대로 한 대중 마인드 컨트롤 전자파 무기로 확대되었습니다.

-(이 글은 mindcontrol TI 카페지기 오리온님의 글에서 발췌했습니다.)-


---------------------------------------------------------------------------------------------------
마인드컨트롤 전자파 무기의 인체실험과 그 피해는 지금 21세기 현재에도 이어지고있습니다.

그들은 한 사람의 인생을 짓밟아 사회적으로 격리시키기위해 스토킹,절도,무단침입,폭행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사회적이탈을 수단으로한 인체실험의 범죄가 이땅에 흘러들어와 있음에도 그것을 저지하는것은 커녕 숨기고 침묵하고있는것이 대한민국의 현실입니다.


한국에도 피해자들이 잠정적인 피해자들을 포함해 많이 퍼져있습니다.
미국의 캘리포니아 리치먼드시에서는 올해 마인드컨트롤금지 법안이 만들어졌고 러시아는 2005년에 벌써 관련법안이 통과되어 실행되고있습니다.


대한민국도 이제는 힘을 모아야 할때라고 생각합니다.  마인드컨트롤 전자파 무기는 인체 살상무기 입니다. 


마인드컨트롤 전자파 무기를 세상에 알리고 미국이나 러시아처럼 우주공간보호법 법안을 마련해 통과시켜야 함이 마땅합니다.



Today: sujin is counting on you

sujin yoon needs your help with “대한민국 정부: 마인드컨트롤 전자파무기 수사및 공간보호법 법안 개정”. Join sujin and 29 supporters today.